간략한 소개

* 상점에서 아이템 구입, 인벤토리에 아이템 생성, 인벤토리 아이템 장착 구현

 

사용 언어 및 인터페이스

* C++, 콘솔

 

주요 기능

* 아이템 장착 시 스탯 변화를 체크하기 위해 플레이어의 스탯 설정
* 상점에서 아이템 구입 시 소지 금액이 감소하고, 인벤토리에 구입한 아이템이 순차적으로 생성
* 한 번 구입한 아이템은 상점에서 다시 구입할 수 없음 (수량 존재)
* 인벤토리에서 아이템을 장착 및 해제할 수 있으며, 장착 시 장착중이란 메세지를 띄우게 함

 

문제 및 개선점

* 포션 아이템이 일반 장비 아이템과 똑같이 장착됨 (장착 칸을 따로 둬야 함)
* 시간 부족으로 인해 몬스터와의 전투를 연출하지 못했음
* 전통적인 배열만을 사용하여 코드를 짜는 것이 불편했음 (이후에 다시 검토했을 때)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