간략한 소개

* 두 플레이어가 서로 턴마다 행동하여 상대방을 먼저 쓰러트리면 이기는 턴제 대전 게임

 

사용 언어 및 인터페이스

* C++, 콘솔

 

주요 기능

* 게임 플레이는 한 사람이 두 플레이어를 전부 플레이
* 플레이어 1이 직업 선택 시 플레이어 2는 같은 직업을 고를 수 없게 함
* 마력 스탯, 아이템 및 직업별 스킬 구현
* 플레이어 공격으로 인한 데미지는 rand 함수를 이용해 플레이어의 공격력 범위 내에서 무작위로 산출
* 턴마다 플레이어의 마력이 자동으로 회복 (마력 리젠)
* Sleep을 사용하여 딜레이 연출
* □■ 특수문자를 이용하여 도트 그래픽과 유사하게 연출

 

문제 및 개선점

* 도트 그래픽을 좀 더 자세하게(있어보이게) 찍기
* 일부 스킬이 기획한 것과 다르게 작동하는 경우가 있었음
* 세부 메뉴에서 메인 메뉴로 넘어왔을 때 자동으로 마력이 차는 버그가 존재
* 선공이 무조건 1P로 고정되어 있는 것을 가위바위보를 통해 정하도록 수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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