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 2일차
오늘의 목표
● 게임 이미지 추출 1 (샘플링 할 이미지들)
● 모작 대상 게임 플레이 및 기획 오류 수정
진행 상황
● 이미지 샘플링 1차 완료
● 기존 기획에서 수정할 것
1) 직접 제작할 스프라이트는 최소한도로 잡을 것 (시간 여유가 없을듯 함)
2) 최대한 모작 대상 게임과 비슷하게 (호러 요소를 덜어내는 것은 유지하되, 전체적인 분위기는 어느 정도 유지)
'Programming > C, C++ (Windows API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2020. 4. 23) 2D 포트폴리오 4일차 (0) | 2020.04.23 |
---|---|
(2020. 4. 22) 2D 포트폴리오 3일차 (0) | 2020.04.22 |
(2020. 4. 20) 타임 매니저, 2D 포트폴리오 1일차 (0) | 2020.04.22 |
(2020. 4. 17) A* 알고리즘 (0) | 2020.04.22 |
(2020. 4. 6 ~ 4. 7) 맵툴, 아이소메트릭 타일 (0) | 2020.04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