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트폴리오 10일차
오늘의 할일
* 이펙트 추가 시작
* 골드 프리팹 만들기 및 몬스터 처치 시 골드 드랍
* 여러 가지 버그 픽스
진행 상황
* 타격 및 사망 이펙트, 체력/마력 리젠 이펙트 추가
* 적 몬스터가 체력이 0인데도 한번 살아있는 현상 수정
* 플레이어 점프가 제대로 되지 않는 문제 수정 * 공중 공격 제거 (애니메이션 충돌 문제)
* 플레이어와 적 몬스터와의 거리가 멀 경우 적 체력바 숨김 처리
* 골드 습득 시 이펙트 추가
'Programming > C# (Unity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(2020. 7. 3) Unity 3D RPG 포트폴리오 12일차 (0) | 2020.07.03 |
---|---|
(2020. 7. 2) Unity 3D RPG 포트폴리오 11일차 (0) | 2020.07.02 |
(2020. 6. 30) Unity 3D RPG 포트폴리오 9일차 (0) | 2020.06.30 |
(2020. 6. 29) Unity 3D RPG 포트폴리오 8일차 (0) | 2020.06.29 |
(2020. 6. 28) Unity 3D RPG 포트폴리오 7일차 (0) | 2020.06.2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