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amming/C, C++ (Windows API)

(2020. 5. 6) 2D 포트폴리오 17일차

이종석. 2020. 5. 6. 09:27

포트폴리오 17일차

 

오늘의 할일

* 플레이어 벡터 제거 (벡터를 사용하지 않고 기존의 방식대로 사용)

* 스테이지 씬 세분화 (각각의 스테이지 마다 하나의 씬을 가지도록 수정, 버그를 잡기 위함)

 

진행 상황

※ 기능이 제대로 구현되었는지 보여주기 위해 문 위치를 가까운 곳으로 옮겼습니다. 실제 문 위치는 좀 더 멀리 있습니다.

 

* 플레이어 벡터 제거 후 단일 객체로 변환 완료

* 상하좌우 충돌 처리 완전 해결, 앞으로 대각선 픽셀 충돌까지 구현할 예정 (필요해 보임)

* 스테이지 씬 세분화 완료 (세분화를 함으로서 스테이지 넘어갔을 때 배경이 겹치는 버그도 해결 완료)

* 스테이지 재시작은 현재 작동하지 않고 있음

* 오브젝트 기능 추가 완료 (장애물 오브젝트에 닿았을 때 사망하는 것은 스테이지 재시작이 구현되었을 때 다시 작업)

* 씬 전환할 때 알파값 연출 추가